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2

(도쿄) 인천공항 1터미널 출발~ 1. 퇴근 후 공항으로! 공항철도 직통열차! 도쿄로 떠나는 비행시간이 22시 35분이라 퇴근 후 바로 공항으로 출발! 와이프랑 서울역에서 만나 공항철도 직통열차(AREX)를 타고 인천국제공항으로 직행~! 공항철도 직통열차는 서울역 - 인천공항1터미널 - 인천공항2터미널 구간만 운행해서 서울역에서 1터미널까지 43분이면 주파 가능하다 공항철도와 전~~혀 다른 철도이니 유의하기 바람! 하늘색 노선 공항철도는 일반열차이고, 중간에 정차역이 많아 나처럼 퇴근시간에 공항으로 바로 가게 되면 퇴근하는 직장인들 사이에 끼어서 타게 될 것이다~~ KTX처럼 화장실칸(4호차)과 짐칸도 있고, 문은 약간 지하철 닮았다 직통열차 = KTX + 지하철 KTX처럼 크로스 시트로 편안~한 좌석으로 구성 돼 있다 참고로 크로스시트.. 2024. 2. 13.
심폐소생 1. 지나온 시간 23년 4월 양평 여행을 끝으로 블로그를 잠시 손 놓았었다. 나태함과 게으름으로 핑계를 댈 수 있는데, 지금 이렇게 다시 시작하는 이유는 블로그를 손 놓은지 10개월 동안 이룬 것이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성찰이 필요한 시기이다. 마냥, 시간을 흘려 보낸 것만은 아니다. 휘닉스파크에 스키장 개장 이틀째? 되던날 스키타러 가기도 했고, 올해는 일본 여행도 다녀왔다. 하지만, 나의 성장을 위해 쓴 시간이 아닌듯한 느낌이 많이 든다. 2. 앞으로의 삶 투자에 대한 생각과 방향을 재정립할 필요가 있고, 새롭게 부업으로 사업을 시작하려 한다. 계획적이지 않기에 일단 저질러야 실행을 할 수 있는 성격이다. 저질러 놓고 내가 뒷수습하기! 역전세로 인해 큰 자금 지출이 있었지만, 남아있는 .. 2024. 2. 13.
시원한 한그릇의 여름 제철 요리로서의 매력 - 양평 옥천고읍냉면 시원한 한 그릇의 여름 제철 요리로서의 매력 양평 옥천고읍냉면 여름은 아니지만 양평에 갔으니 양평에서 유명하다고 소문난 냉면집을 방문했다. 충북 옥천에서 유래된 황해도식 냉면으로 독특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조리 방식으로 유명한 집이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시켰고, 깊고 진한 육수가 특징이다. 면발이 두꺼워서 쫄깃쫄깃하다. 편육보다는 완자가 맛있다는 평이 많아 완자 반접시를 시켰다. 반접시에 완자 3덩어리가 나온다. 밑반찬은 무장아찌, 마늘, 새우젓, 간장, 고추장 등이 나온다. 맛있게 먹는 법 1. 비빔냉면보다는 물냉면을 시킨다. 2. 물냉면을 무장아찌와 함께 먹는다. 3. 편육보다는 완자를 시킨다. 4. 2인 기준 반접시(3덩어리)를 시키고, 한 덩어리는 포장해 간다. (포장은 셀프다) 5. 저녁에 완자.. 2023. 4. 17.
양평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최고의 숙박 시설, 블룸비스타호텔 블룸비스타호텔은 양평에 위치한 최고의 숙박 시설 중 하나다. 이 호텔은 4성급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깨끗한 시설로 유명하다. 호텔 내부에는 카페,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 숙박 양평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최고의 숙박 시설 블룸비스타 호텔 ​ ​ 현대그룹 계열사 중의 하나이고 2014년에 개업을 하였다. 무려 10년의 시간이 흘렀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고급스럽고 조각상과 전시전으로 지루 할 겨를이 없도록 인테리어에 신경을 썼다. ​ 로비는 1층에 있고 프론트가 C동에 있다. 처음에 프론트를 못 찾아서 한참 헤맸다. ​ 15층에 옥상정원이 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식당이었다 ㅎㅎ ​ ​ 복도는 로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2023. 4. 16.
반응형